수원 100년한우 후기

먹방 2019. 6. 9. 01:11

오랜만에 한우가 땡겨서 맛집을 찾던 중
100년한우를 다녀왔어요~~

늦은 저녁 먹을 곳을 찾다보니 여기가 새벽2시까지 하더라구요~~

가게 사진은 못찍었네요😭😭

그치만 고기사진은 찍어왔쪄!!!

먼저, 메뉴판이에용~~



저는 22시쯤 갔는데 불꽃등심은 이미 매진이었고요~

그래서 불꽃숙성등심을 주문했어요👍🏻




>>> 요건 기본 상차림이고용😄


직원이 갑자기 고기에 소주를 붙더니 불쇼를 하심;;


깜놀;;


왜 불쇼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



암튼 medium 완성👏🏻👏🏻👏🏻

맛은 부드러운 것도 있고 질긴 것도 있었어요
왜 그런지는 모르겠어요.
첨엔 부드러웠는데 힘줄같은게 들어있는 고기쪽은 질기더라구요.
대체적으로는 괜찮았던거 같아요.



글구 육회 맛도 궁금해서 주문했어요~

육회 맛있었어요~~ 이정도면 합격🎊

글구 주문을 많이하니까 아이스크림은 공짜로 주셨어요😄🤣😆

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