놀이동산 좋아잉!

일상 2016. 12. 29. 00:14


아..
이 사진들을 사진첩처럼 만들고 싶은데ㅜㅜ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!
여긴 이월드!!! 하.. 춥다 .. ㅋㅋ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벚꽃_ 아이폰 XS  (5) 2019.04.13
수원역 물품보관소를 찾아서  (1) 2019.04.07
인생파데~ VDL 후기!  (14) 2018.07.18
주남저수지 갈대~~  (11) 2017.11.01
놀이동산 좋아잉!  (14) 2016.12.29
띠~용 ㅋㅋ  (17) 2016.12.14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나라냥 2016.12.30 21:31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와우~~~ 다녀오신거에요?
    정말로 아름답네요~

  • 제인s 2017.01.04 12:4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밤에는 별빛축제해서 더 예쁘답니다~~ 이월드로 놀러오세요^^!

  • 녹차씨 2017.01.19 23:30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어머! 이월드에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ㅎㅎ

    • 제인s 2017.01.20 02:2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정말요??ㅎㅎ 오~~ 같은 지역에 사는군요!

  • mm0mm 2017.01.19 23:3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풍선사진 넘 예쁘네요~~ㅎ 사진찍는 실력이 좋으시네요^^

    • 제인s 2017.01.20 02:22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사진 잘 찍고 싶은데 아직은 멀었답니다ㅜㅋㅋ 다음엔 더 잘 찍어서 올려볼게요!

  • 알럽캔디 2017.02.02 23:37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마지막사진은 코코몽인가요? ^^;

  • 오...이쁘네요...이월드가 어디지...@@ 검색 고고싱해야겠네요 ㅎㅎ

  • 뉴네띠네 2018.03.08 17:1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우왕재밌겠다ㅠ.ㅠㅋㅋㅋ뉴네띠네는 놀이동산 엄청좋아해요
    특히 저 일본감성돋는 우산사진 완전 예쁘네요

    • 제인s 2018.03.08 18:29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네ㅎ 저도 개인적으로 저 사진을 좋아합니다 ㅎ

  • 조이풀 2018.05.25 11:04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저도 사진 찍은거 사진앨범으로 정리하고 싶은데 행동으로 옮기기가 두렵네용~ㅎㅎ

  • ta bom 2018.06.12 23:1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월드라니 재밌겠네요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