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이에요~~

먹방 2017. 6. 7. 03:22
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당ㅋㅋ
현충일을 맞아 언니가 요리 실력을 발휘했는데요~~


소고기가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어요~!!
언젠가 인터넷에서 본적있는 비쥬얼인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 



샤브샤브 같은 건데요~
어느 정도 끓였다 싶을때 건져서 간장소스에 찍어먹는거랍니다 ㅎㅎ


끓다보면 이런 비쥬얼이에요ㅎㅎ
진짜 맛있었어요.ㅎㅎ 국물도 끝내주더라구요!
여러분들도 집에서 만들어 먹어 보세요~ㅎㅎ



P.s. 이름이 밀푀유나베 였네요 ㅋㅋ

'먹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세븐일레븐 신상! ORANGGINA  (3) 2018.07.17
시카고 피자 후기  (5) 2018.03.27
한우별곡에 다녀왔어요~~~  (9) 2017.08.26
오랜만이에요~~  (8) 2017.06.07
드디어 배달맛집을 찾았어요!!  (10) 2017.02.03
애슐리에 다녀왔어요~^^  (26) 2017.01.04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나베네요^^ 집들이 요리로 내놓으면 뭔가 좀 있어보이지요~~ 맛도 좋아요^.^

    • 제인s 2017.06.07 11:3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 맞아요ㅎㅎ 나베ㅋㄷ 맛잇어요!

  • 블루루비 2017.06.07 11:23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름이 밀푀나베? 였던거 같아요~
    너무 예뻐서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..
    엄두가 ㅎ

    • 제인s 2017.06.07 11:3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들었는데도 자꾸 까먹네요ㅋㅋ

  • *안유* 2017.08.21 23:2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와...밀푀유네요....^^
    저두 꼭 한번 만들어 먹고 싶었는데...아직도 못 만들어 먹었네요..
    향후 10년 안에도 만들어 먹기 힘들듯...
    요리와 거리가 멀어서...ㅋㅋㅋ

  • fact100 2017.08.26 22:4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눈으로 먹는 요리인지~~~ 엄청 예쁜꽃같네요ㅎㅎ 솜씨가 좋으시군요

  • 좋아요!! 2017.10.02 16:51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음식 이름은 스쳐 지나가듯 들어본 것 같기도 하고 ㅋㅋ

  • 뉴네띠네 2017.10.03 11:01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언니가 엄청 요리계 금손이시네요ㄷㄷㄷ
    밀푀유나베ㅠㅠㅠ맛있겠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