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남저수지 갈대~~

일상 2017. 11. 1. 00:22



여기는 경남 창원에 있는 주남저수지에요^^
저도 붕어 낚시하러 갔다가 처음 가봤는데 연인들끼리 많이 오는 데이트코스 였더라구요ㅋㅋ
(왜 나는 몰랐을까...)

암튼 여기 둘러 볼만했어요~


이렇게 나무계단으로 되어있어서 예쁘더라구요^^

그리고 꽤 넓었어요!



엄청 넓죠? 저수지 둘레를 따라 나무로 된 다릿길이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구경하기도 좋더라구요^^



이렇게 물 밑에는 개구리밥도 많고 연꽃줄기도 많았어요
근데 물이 깨끗해보이진 않더라구요 ㅜ



둘레길에 이렇게 사진찍을수 있도록 바닥에 그림도 그려놨어요ㅋ



ㅋㅋㅋ 저도 한컷 찍어보았습니다

암튼 여러분~
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네요~ 겨울이 오려나봐요~^^
다들 감기 조심하세요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벚꽃_ 아이폰 XS  (5) 2019.04.13
수원역 물품보관소를 찾아서  (1) 2019.04.07
인생파데~ VDL 후기!  (14) 2018.07.18
주남저수지 갈대~~  (11) 2017.11.01
놀이동산 좋아잉!  (14) 2016.12.29
띠~용 ㅋㅋ  (17) 2016.12.14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*안유* 2017.11.01 23:47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붕어 낚시...ㄷㄷ 붕어낚시 하시는구나...
    전 민물고기는 정말 비린내에 고개를 절래절래...ㅎㅎㅎㅎ
    암튼...사진은 넘 이쁘네요...^^
    맞아요..날씨가 추워요...감기 조심하세용...!!!

  • 웬디:-) 2017.11.27 23:5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한적하니... 바쁜 일상속에서 힐링받기 딱 좋은 장소같아여!!!

  • luree 2017.12.07 18:1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와~~ 마지막 사진 멋진데요^^

    • 제인s 2018.03.08 18:32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네 ㅎㅎ 조용해서 참 좋았어요ㅎ

  • fact100 2017.12.08 23:56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감성돋는 여행사진입니다~~ 가을은 언제가버렸는지 벌써부터 겨울입니다 내일 눈온다는데..

    • 제인s 2018.03.08 18:30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제가 답장을 안한 사이 겨울도 지나가고 있네요..

  • 뉴네띠네 2018.03.08 17:17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저수지 엄청크네요ㅎㅎ 근데.. 물이..ㅋㅋㅋ깨끗해보이지는 않군요ㅠㅠ

    • 제인s 2018.03.08 18:30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. 그렇죠? 저도 늪인줄 같았어요 ㅎㅎ;

  • 조이풀 2018.05.25 11:0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사진찍으라고 바닥에 표시까지~ㅎㅎ 넘 좋네용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