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창녕맛집]막국수를 먹었는데...

먹방 2018. 8. 21. 23:42

 

 

 

여러분~~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?

 

저는 너~~~~~무 더워서 피서를 다녀왔는데요~

 

피서 가던 중 창녕에 유명한 막국수 집을 다녀왔어요~

 

 

 

막국수 전문점!!!

 

 

 

맛있다고 소문 났다길래 가봤는데요~

 

 

이 진귀한 오리를 보았답니다^^

 

 

아마도 식초가 아닌가 싶습니다(먹어보지는 않았어요)

 

 

 

주문을 하고..

 

 

짜잔~~~ ㅎㅎ

 

 

 

주문한 막국수가 나왔어요!!!

 

 

상차림이랄건 없지만 ..ㅎㅎ 살얼음 완전 맛있겠죠??

 

근데.. 친구꺼 하나, 제꺼 하나 두개 주문했는데..

 

한그릇을 더 주시더라구요..??

 

 

 

헉... 주문을 잘못한건가...!!!!

 

했는데

 

세상에... 우리가 먹성 좋은건 어떻게 아시구 ㅠㅠ

 

더 먹고 싶을까봐 한그릇 더 주셨다능 ㅠㅠ

 

인심도 후하신 사장님 ㅎㅎ!!!!

 

근데 저희 뿐 아니라 더 먹고 싶으면 말씀하시면 더 주신데요~!!^^

 

완전 좋죠 ㅎㅎ

 

 

맛은.... 음...!!!!!!

 

 

엄청 시원했어요~~~

 

 

살얼음 때문이 아니라,

 

 

면발도 쫄깃쫄깃하고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!!!

 

 

육수를 뭘로 쓰셨는지 모르겠지만 국물에서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^^

 

 

뒷맛도 깔끔한것이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^^

 

 

이쯤되면 한그릇에 얼만지 궁금하시죠??

 

 

6,000원 !!!!!

 

 

한그릇에 6천원이에요!!!

 

 

사실 한그릇도 양이 작지 않았어요 ;;;

 

 

저희가 유난히 많이 먹어서 그렇지만 ... ㅎㅎ

 

 

정말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경남에 가실 일 있으면 다녀가보셔요 ㅎㅎ

 

 

 

'먹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수원 100년한우 후기  (4) 2019.06.09
경북대 맛집이라 소문난곳?!  (2) 2019.05.30
[창녕맛집]막국수를 먹었는데...  (10) 2018.08.21
백운호수_ 백숙잘하는 집  (7) 2018.07.18
세븐일레븐 신상! ORANGGINA  (3) 2018.07.17
시카고 피자 후기  (5) 2018.03.27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뚱별 2018.08.21 23:4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30년간 한가지 맛을 이어온~~ 막국수 맛이 궁금하네요~~
    인심도 후하시고.. 여름에 살얼음 동동띄운 막국수 한그릇하면 더위가 싹 달아나겠어요

    • 제인s 2018.08.23 15:3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ㅋㅋㅋ PR 아닌데 ㅋㅋ 30년인거 방금 알았어요ㅋㅋㅋㅋ

  • 뉴네띠네 2018.08.23 15:25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막국수우우우 요새 더울때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네요
    그런데 저 오리안에 들어있는건 뭐에요?ㅋㅋㅋㅋ

    • 제인s 2018.08.23 15:3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식초래요 ㅋㅋ 기호에 맞게 뿌려먹으라고요 ㅋㅋ

  • ta bom 2018.09.11 22:50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저도 막국수 되게 좋아하는대!! 요즘도 막국수 생각나면 사무실 주변에 있는 막국수 먹으러가는데 내일도 먹으러가야하겠네요 ㅎㅎ

    • 제인s 2018.09.11 23:02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ㅎㅎ 막국수 파는 곳이 흔치 않던데 좋으시겠어요^^

  • 크읍크읍 2019.01.08 22:48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역시 먹는 것을 보는 것은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^^
    기분이 좋아지는 밤입니다~~~

  • 별별 2019.01.08 23:0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여름엔 살얼음이 동동 있는 막국수가 최고죠.
    너무 더우니까 차가운거 생각날 때 막국수.

  • 뀨리 2019.01.08 23:10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지금도 먹고싶어요 ㅠㅠ

  • 『방쌤』 2019.04.04 17:5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가성비 좋으네요~
    저도 동네에 즐겨 가는 가게가 하나 있는데 가격도 맛도 너무 착해서
    다녀오면 행복해집니다.^^